[알림 20] 골질을 표시가 나지 않게 사람을 골탕 먹이며 아직도 골질을 해대며 그러고 있네
과유불급
골질을 계속해 주시요!
그럴수록 내 원한은 더욱 깊어지니....,
몇명이 가담해 괴롭히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계속 해 주시요!
난 분명히 과유불급을 언급하며 수십번을 경고 했습니다.
익명이라는 사이버속에 숨어 골질을 표시가 나지 않게 유독 해대고 있는 인간이 있는데 계속 그렇게 해 주시요!
난 지금 나에게 골질을 해대고 있는 인간이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당신이 내 생명을 갉아 먹은 것이 30년 이상이요!
6년간 지속된 각종 이지메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아 내 육신에 병이 찾아 들었오!
종합적으로 많은 병이 내육신에 찾아 들었오!
내 모친이 주사 폭력으로 육체에 학대를 했다면 당신은 익명이라는 사이버속에 숨어 정신적으로 나를 학대를 했오!
그럼에도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라 당신을 용서할려고 많은 노력을 했것만 결국은 나에게 원한을 심어 주었오!
앞으로도 계속 골질을 지속적으로 해 주시요!
가면 갈수록 내 원한은 더욱 깊어질테니......,
내 나이 만 55세.
앞으로 살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으니...,
이 나이에 죽기엔 너무 억울하지 않나?
100세 시대에 절반의 나이라 참으로 분통이 터지고 억울하고 원통하오!
내 믿음이 하나님의 기준에 합하여 낙원에 들어간다면 당신이 한짓 모든 것을 잊고 용서를 하겠으나 구천을 떠도는 신세가 된다면 그때부터는 얘기가 달라집니다.
그때는 당신이 지금까지 나한테 한 짓에 수십배로 되돌려 줄 것입니다.
내평생을 예수님을 믿고 섬기면서 모든 일에 있어 항상 내가 손해를 보며 참고 인내를 하며 낙원에 들어가기 위하여 믿음 생활을 하며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며 늘 조심하며 살아왔는데 당신은 내 하나의 마지막 염원인 낙원의 입성을 망쳐버린 것이 되기 때문입니다.
내가 만약 구천을 떠도는 신세가 되어 구천을 떠돌아 다닌다면 나의 분노는 극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나는 예수님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살아오신 삶과 가르침을 따라 나의 삶에 실천하려고 많은 노력을 한 거저 평범한 한 인간에 불과합니다.
아직도 내 모친을 마음속으로 용서하지 못하였거늘 내 모친보다 더한 한 인간을 만났으니....,
내가 낙원에 가지 못하고 구천을 떠도는 신세가 된다면 당신이 살고 있는 이땅에 화가 미치게 될 것입니다.
밤이 찾아 오는 것이 참으로 두려울 것입니다.
6년이 넘는 기간 내내 골질을 한 것도 부족하다면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골질을 해주시요!
얼마든지 받아 들이겠습니다.
[참고]
글을 적지 않았어도 지속적으로 골질을 해대며 나를 괴롭힌 당신.
당신의 개인적인 골질까지 나는 이해를 하며 인내를 하며 참아 왔오!
개인적인 골질까지 받아들이며 참아왔오!
당신이 나에게 지은 죄.
⊙ 내 생명을 30년 이상 갉아 먹은 죄.
⊙ 익명이라는 사이버상에 숨어 정신적으로 학대를 한 죄.
⊙ 물질적인 재산상의 손해를 입힌 죄.
⊙ 정신적으로 가해를 가하며 정신적인 피해를 입힌 죄.
⊙ 개인이 누려야 할 행복권인 자유를 침해하고 방해를 한 죄.
내가 하나님의 심판 기준에 합하여 낙원에 간다면 이 모든 것은 용서하고 잊을 겁니다.
그러나 내가 당신으로 인하여 낙원에 들어가지 못하고 구천을 떠도는 신세가 된다면 정녕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지은 죄가 있다면 국가와 민족과 국민의 번영을 위하여 블로그에 글을 쓴 죄밖에 없습니다.
나는 오직 국가와 민족과 국민을 위하여 블로그에 글을 적어 왔는데 당신은 무엇을 위하여 나를 갈구고 있오?
게시글 준비중..........